✅ 온라인 대환대출
▼ 원하시는 온라인 대환대출 정보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온라인 대환대출 NEWS
금융사를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클릭 몇 번이면 더 싼 이자의 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가 개시된지 이틀만에 1055억원의 갈아타기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1일 금융위원회에…
스마트폰 앱으로 기존의 신용대출을 더 낮은 금리로 갈아타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가 개시된지 이틀만에 총 1055억원 규모의 ‘대출 갈아타기’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위는 인프라 개시 후 이용 관련…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존 신용대출을 더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탈 수 있는 대환대출 플랫폼이 개시된 첫날 474억 원 규모의 ‘대출 환승’이 이뤄졌다. 1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전날(5월 31일·오전 9시~오후 4시) 대환대출…
▲ 온라인 원스톱 전환 대출 인프라 개시 발표하는 김소영 부위원장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을 더 유리한 조건으로 쉽게 갈아탈 수 있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가 개시된 오늘(31일) 하루…
‘1800건 이동’ 수요는 확실…혜택 경쟁 필수 1일 금융위원회는 지난달 31일 시작된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의 이용현황을 중간 점검한 결과(31일 오전 9시~오후 4시), 금융회사 간 총 1819건의 대출이동을 통해 약…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개시되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에서는 53개 금융회사의 대출 상품과 조건을 비교할 수 있다. 업계에서는 연간 10조∼11조원을 대환대출 시장 규모로 추산하고 있다. 금융위가…
‘1800건 이동’ 수요는 확실…혜택 경쟁 필수 1일 금융위원회는 지난달 31일 시작된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의 이용현황을 중간 점검한 결과(31일 오전 9시~오후 4시), 금융회사 간 총 1819건의 대출이동을 통해 약…
스마트폰 앱을 통해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을 더 유리한 조건으로 갈아탈 수 있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가 개시된 31일, 불과 3시간만에 수백억 원 규모의 ‘대출 갈아타기’가 이뤄졌다. 금융위원회에…
30일 금융위원회에 따르면 은행,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에서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 정보를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조회해 더 유리한 조건으로 한 번에 갈아탈 수 있게 하는 온라인 대환대출 서비스는 오는 31일부터 7개…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서비스가 출시된 31일 하루에만 신용대출 474억원이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비스 출시 직후 3시간30분 동안에만 216억원의 금융사가 달라졌고 이전 대출보다 금리를 11.2%포인트 낮춘…
기존 신용대출을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한 번에 갈아탈 수 있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가 개시됐지만, 고객 반응은 대체로 시큰둥했다. 갈아탈 수 있는 상품이 적은데다, 오히려…
금융위는 30일 이같은 내용의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 개시 관련한 주요사항을 발표했다. 신진창 금융위 금융산업국장 “이번 신용대출 대환 플랫폼의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주담대 대환 플랫폼의 보강…
한편 이날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개시 3시간 반 동안 총 834건의 ‘대출 갈아타기’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위원회가 금융결제원을 통해 확인한 바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이후 오후 12시 30분까지 대환대출…
“본 게임은 오는 12월부터다.” 온라인 대출 갈아타기(대환대출) 인프라 서비스는 개인 신용대출을 우선 적용한 뒤 연말께 주택담보대출로 확대한다. 대출갈아타기 본게임은 사실상 연말이나 내년 초 시작되는…
김 부위원장은 박 원장으로부터 오는 31일 개시되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의 준비 상황과 서비스 개시 이후 비상 대응계획을 보고 받으며 금결원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 김 부위원장은 “대환대출 인프라의…
‘빅테크 종속’을 우려하며 대환대출 인프라 참여에 소극적이었던 은행권이 금융당국 압박에 대출비교 플랫폼 입점에 나서긴 했으나 대다수 시중은행이 미온적 태도를 보여 ‘대출 갈아타기’가 쉽지 않은 모양새다….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가 3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은행권 금리 경쟁의 막이 오른다. 주요 은행들은 고객 이탈을 막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대응에 나섰다. 금리를 낮춘 전용 상품을 출시하고 수수료를…
금융권의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이 시행된 31일 오후 서울 시내에 설치된 시중은행들의 ATM기와 카카오페이 대출 비교 서비스 ‘대출 갈아타기’ 화면 모습. 이날부터 소비자는 대출 비교 플랫폼, 주요…
세계 최초로 시행되는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는 금융회사 간 경쟁을 유발시켜 소비자들이 더 싼 이자로 대출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무보증·무담보 신용대출로만 대상이 제한돼…
신한은행은 지난 31일부터 시행된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 출시에 발맞춰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대출 갈아타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용대출 갈아타기…
[그래픽] 온라인 대환대출 서비스 이용 절차(서울=연합뉴스) 원형민 기자 = 금융위원회는 31일부터 금융소비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은행, 저축은행, 카드·캐피탈사에서 기존에 받은 신용대출 정보를 조회해 유리한…
금융위원회는 이날 오전 9시 개시된 온라인‧원스톱 대환대출 인프라의 이용 건수가 총 1819건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만 474억원의 대출자산이 이동한 것으로 나타났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이후…